하얀나무
HAYANNAMOO

꿈과 미래를 향한 지지대, 하얀나무미술학원입니다.

하얀나무소개

하얀나무 브랜드 가치와 합격을 위한
최상위 7% 합격 PLAN

하얀나무 미술학원은 결과로 보답한다는 교육적 사명감으로 끊임없는 실기연구와 빠른 입시정보 수집으로 글로벌 시대를 선도 할 유능한 예술가와 디자이너 육성을 목표로 입시 미술학원 선두에 선 미술학원 대표 브랜드입니다. 새로움에 대한 창의적 호기심으로 시작되는 하얀나무 미술학원 수업은 상위권 미술대학 합격이라는 목표아래 믿음과 책임감을 교육의 지표로 삼고 좋은 선생님들과 노력하는 학생이 있는 입시 미술학원입니다. 하얀나무 미술학원과 함께 꿈을 향한 도전을 시작하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꿈은 현실이 될 것입니다.

01   꿈을 향한 비젼 _ Vision

꿈을 향한 비전이 현실이 될수 있도록 정확한 정보와 합리적인 시스템으로 미술대학 합격이라는 로드맵을 제시하는 첫 번째 7% 합격 PLAN

02   꿈을 이룰 열정 _ Passion

꿈과 미래를 위해 흘린 학생의 땀방울이 헛되지 않도록 100% 합격을 교육적 사명감으로 삼아 목표를 이루는 두 번째 7% 합격 PLAN

전국 4년제 미술대학 전체 입학정원 중 In 서울 상위 디자인대학 입학 정원은 전체 모집정원의 7%에 불과합니다. 하얀나무 미술학원은 in 서울의 좁은 문을 열기위한 준비를 끝냈습니다. 상위권 대학은 실기도 다양하며 준비해야 할 서류도 많습니다. 한가지 실기로 학원 편의에 맞게 수업하지 않고 상위권 대학의 다양한 실기를 학생 조건에 맞게 세심한 상담과 관리시스템으로 실기 수업을 하여 합격이라는 최종 결과를 반드시 만들어 냅니다.

하얀나무는 여러분에게 꿈을 향한 비젼과 그 꿈을 이룰 열정을 설계 할 플랜을 디자인 합니다.